올윈에듀 건축사

(필독) 건축사 결제관련 계산서 및 영수증 발행 안내

조회수 829   2020-02-12 17:14:58   

건축사 수강신청하신 건에 대한 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드립니다.
** 해당 결제하신 날로부터 다음달 10일 전까지 요청부탁드립니다.

☆ 카드결제는 계산서&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. 발행이 필요한 경우 무통장입금으로 진행바랍니다. ☆


○ 계산서 발행.



1. 해당 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

2. 학습 수강생 성명, 아이디, 금액

3. 받으실 메일 주소

위 내용 작성후 fax발송.






○ 현금영수증 발행.



1. 빈 용지에 해당 수강생 성명, 아이디, 금액 기입

2. 개인(소득공제) or 사업자(지출증빙) 구분해주시고, 발행받으실 번호 작성 후 fax발송.






○ 카드결제 내역 영수증

*로그인 - 내강의실 - 주문확인 - 결제내역에서 출력가능합니다.





영수증 발급 관련 문의 : 1688-2447



- fax : 02-6280-0411





감사합니다.